2011년 4월 5일 화요일

너의 오라버지의 유머 =

오라버지가 / 나의 사랑하는 동생아 언젠가는 너가 이 글을 읽을 것이니.  그리고 시간이 흘러서 웃기다며 블랙유머다라고 웃으며 얘기나눌날이 오고있음을 느끼기에 글을 쓰고싶었다.  98-99년도 사이 오빠는 왕십리에 있는 약국을 돌아다녔다.  약국에서 수면제를 줄 수 있는것이 한정되어서.  고맙게도 4곳까지했는데 15알과 2병 이었다.  너도 나보다 힘들었겠지만 난 그 어떤 말도 할 수가 없었던 것이었다.  그래서 한양대 노천극장에  고요하게 서서히 잠이 들고있었지 근데 바람이 살살 불며  어떤 여인이 내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"많이 힘들었구나!" 얘기를 해주었단다.  귀신일 수도 아님 이 세상에 눈에 보이지 않은 그 어떤 영혼의 힘일 수도 완전 잠이 들기전 모든 여태의 과거들이  필름처럼 지나가는데 너의 모습 너가 제일 걸렸었다.  그래서 중간고사 시험기간인데 친구에게 전화하고 몇마디하자 바로 와주었고 한양대 병원으로 갔었단다.  오한 난 그 위 세척의 오한을 아직도 잊지 않고있다.  너무 후회스러운 떨림 이었기때문이다.  어떤 의사가 나에게 물었다 정신감정 받아야한다고.  근데 너의 오라버지는  no thank u.  라고 얘기해서  그 의사는 모멸감을 느끼는 쓴웃음 내 친구 2명은 낄낄거렸다.  시간이 지난뒤  그 친구가 얘기를 해줬다.  어느 교양 수업에 그 선생님이 왔었는데.  "어. 노 쌩큐 선생이다."라고 말했었단다.  좀 웃어줬으면  한다.  끝까지 살아 남아라 은정아 너가 존재하기때문에 나도 살아가고있음을 말 않해도 알 것임을 느낀다.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