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년 4월 21일 목요일

F wWbB

외로움/우울함 / 이런 것 말고 ㅌㅎ 넌 고독이 뭔지 아냐 .[?] hhhmmmm 수화를 해야되는 것처럼 똥을 배설할때, 나와 함께 할 수 있는 여인네의 DNA가 있어줬으면 하지만. 아무말도 못하는 현실.  아니. 틀렸어. ㅌㅎ 고독은 일상이며 웃을 수 있는거야 삶과 죽음 사이의 종이 한 장처럼 그리고. 창녀와 성모의 정의가 같은 것처럼 알고있어.  이 미  제발 가 르 칠 려 고 하 지 마  나 너의 모습이 ......... 지금 정말 중요한것을 놓이고 있어.  그럼 뭐가 무엇이 ?? 니도 알끼야 알고 있잖아 뭐가 소중함_ 인지. 응 알고있지 사랑 자연 행복 봉사 희생 미랴의 후생 그리고  자아성찰 지혜로움 성스러움 HOLLY und 남조선인민공화국 좆까 crazykim44 좀 더 구체적이고 집요하게 그래 넌 나니까 얘기하마 나를 위해 피아노를 쳐줘 제발 징징거리는 인간의 목소리와 악기들말고  오직 피애노우 태훈 이젠 술 고만 쳐먹고 정신 차려라 왜. 니가 뭔데 나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지 ? 너도 알잖아 ? 너의 만성 간염과 너의 죽음을 ...? 아니  너가 저승사자라면 난 3번이나 봤어. 꿈에서  그런데 더 무서운 것은 섬 안에 나 홀로 남아있고  다 떠나버리는 것이야 아무도 없는 그 악몽이  나의 친구 술을 빨고 홀로 섬 위에 움츠리지않게하지 김태훈. 태훈아 넌 그것이 '도피'이고 '순간'임을 알고 있지않이한가.  너 나이 35. 너 친구 36인데 이젠 짧은 인생  너의 비젼과 후생을 생각해라 응 알았따 대신 나에게 정말 암켓같은 고양이 , 여우 , 미련한 곰탱 말고 바퀴벌레지만 개같은 정가는 여인네로 보내줘.  병신같은 찌질이  ssㅐ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어 먹고 싶어.  사랑을.  니는 노멀한 시스템에 살어 난 나의 시스템을 만들어서 뜯어 먹을테니.  ^ ^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